평소 배드민턴 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계신 (주)동승통상 故김덕인 회장님의 아호를 따서 이름 붙여진 '원천배 초등학교 배드민턴 선수권대회‘는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우수선수들을 조기에 발굴, 육성한다는 故 김덕인 회장님의 경영철학에 따라 창설되었습니다.
1994년 첫 대회가 열렸으며 2016년 21회까지 이어지는 동안 전국의 우수선수들은 물론 멀리 일본, 대만, 필리핀, 싱가폴 등 해외 선수들까지 참가하는 국제대회로 위상을 더했습니다.
참가선수 전원이 한 장소에 모여 합숙하며 서로 우의를 다지는 원천배 초등학교 대회는 성적에 얽매이지 않고 정정당당히 경쟁하는 스포츠맨십의 참뜻을 심어주어 미래의 대한민국 배드민턴을 이끌어 갈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대회로 발전했습니다.
주니어 선수들이 국내를 넘어 보다 넓은 무대에서 국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2012년 아시아주니어 선수권 대회 후원을 시작으로 2013년부터는 코리아주니어오픈국제배드민턴대회 후원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코리아주니어오픈국제배드민턴대회는 2017년부터 유망주 성장과 발굴에 중요함을 강조하고 관심을 가졌던 故 김덕인 회장의 뜻을 같이 하기 위해 아호인 원천(原川)을 대회명으로 하여 '원천배 초등학교 배드민턴대회'와 통합, 명실상부한 최고 권위의 주니어대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