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Region

이용안내

멤버십 서비스 이용안내

요넥스코리아 멤버십 서비스

요넥스코리아 회원을 위한 기분좋은 적립혜택 마일리지 서비스!
마일리지 서비스는 요넥스,워킹온더클라우드,Gabor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요넥스코리아 회원이 되시면 요넥스 홈페이지 및 온라인쇼핑몰(요넥스/가버) 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적립해 드리는 마일리지를 모아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요넥스 홈페이지 및 온라인쇼핑몰(요넥스/가버) 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결제금액의 일정률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리며,
추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 1. 온라인쇼핑몰(요넥스/가버) 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시면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
  • 2. 구매금액 100원당 1점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리며, 일부 품목과 할인판매에 해당되는 제품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3. 마일리지는 1일 10,000점을 초과할 수 없으며, 직계가족을 포함한 제 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4. 마일리지 적립 온라인 제품 구매 시 소비자가의 1%가 적립되며, 정품등록, 렌탈 후기 등록 시 3,000점이 적립됩니다.
마일리지 사용
  • 1. 마일리지 사용은 웹사이트 회원가입과 동시에 사용가능합니다.
  • 2. 마일리지는 100점 단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3. 마일리지 1점은 현금 1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4.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 구매 후 반품 시에는 사용했던 마일리지를 환원해 드립니다.
마일리지 소멸
  • 1. 회원이 1년간 온라인쇼핑몰(요넥스/가버)에서 거래 내역(판매/반품)이 없는 경우, 요넥스 홈페이지 및 온라인스토어에 1년 이내 미로그인을 한 경우는 자동 회원탈퇴 처리 됩니다.
  • 2. 회원이 탈퇴, 무거래(1년) 등을 원인으로 마일리지가 소멸되는 경우,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소멸된 마일리지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마일리지를 소멸할 수 있습니다.
  •   -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에게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     (매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제외)
  •   - 회원 본인이 구매하지 않은 라켓을 허위로 정품등록을 하는 경우 해당 마일리지는 소멸할 수 있습니다.
  •     (중고로 판매/구입을 반복적으로 하면서 정품등록을 하는 경우, 타인의 라켓을 정품등록 하는 경우 등)
  • 4. 추가 지급된 마일리지는 1년간 미 사용시 소멸됩니다. (생일, 정품등록, 렌탈 후기 작성으로 지급된 마일리지)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