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Region

A ⁄ S

고객님을 위하여 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요넥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에 대하여 문의 ⁄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시 A ⁄ S 신청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관련규정 보기 대리점 안내보기
  1. STEP01. 요넥스 대리점에 A⁄S 접수

  2. STEP02. 본사 제품 접수

  3. STEP03. 제품 심의 및 결과 안내

  4. STEP04. A⁄S 처리완료

서비스 소요기간 (본사 제품 접수일 기준)

  • 대리점 접수 후 본사 제품심의 결과 안내까지 약 2~3일 소요되며, 결과는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 교환의 경우 본사 제품 접수일 기준 2~3일내로 접수하신 대리점에서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수선의 경우 본사 제품 접수일 기준 수선완료 시까지 약 7~10일 소요됩니다.

서비스 접수 시 유의사항

  • 개인접수는 불가하며, 개인으로 접수 시 반송되오니 반드시 요넥스 대리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 A⁄S 진행 사항 안내를 위해 고객명 및 휴대폰번호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구매처가 아닌 타 대리점에 A⁄S 접수 시 아래의 필수사항을 확인 후 접수해 주세요.

    보증기간 확인을 위한 구매영수증 및 구매 내역 증빙 자료

    타 매장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A⁄S 접수 시 택배비(3,000원)는 고객 부담입니다.
    라켓의 경우는 반드시 보증서 번호, 홀로그램, 거트가 매어져 있는 상태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상 ⁄ 무상 기준안내

    유상/무상 기준안내
    구분 내용
    접수 전국 요넥스 대리점
    필수사항 1. 요넥스 라켓, 신발 공통 품질보증서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서
    2. 라켓 보증서 스티커
    3. 홀로그램
    4. 거트가 매어져있는 상태
    품질보증기간 구입일 기준 6개월
    - 신발, 의류, 가방
    구입일 기준 1년
    -라켓(B/T, T/N)
    테니스라켓 1. 새상품 교환 / 반품
    2.A/S 불가
    배드민턴라켓 1.새상품 교환/반품
    2. 손잡이 수리 가능
    3. 보상판매
    신발 수선가능 (유/무상)
    의류, 가방 수선가능 (유/무상)

    보증기간 내 상품은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

    A/S 접수되는 라켓의 스트링은 심의 과정에서 제거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추가보상이 어렵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배드민턴라켓 보상판매

    배드민턴라켓 보상판매
    대상 최초 소비자가 10만원 이상 라켓 中 A/S 불가 상품
    조건 구입일 기준 1년 内 1PCS / 1회 보상
    기준 동일 상품 최초 소비자가 50%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