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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을 위하여 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요넥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에 대하여 문의 ⁄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시 A ⁄ S 신청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STEP01. 요넥스 대리점에 A⁄S 접수
STEP02. 본사 제품 접수
STEP03. 제품 심의 및 결과 안내
STEP04. A⁄S 처리완료
보증기간 확인을 위한 구매영수증 및 구매 내역 증빙 자료
라켓의 경우는 반드시 보증서 번호, 홀로그램, 거트가 매어져 있는 상태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라켓
신발
의류 및 가방
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
구매일로부터 6개월
새상품 교환
보증기간 내 외관상⁄기능상 불량 발생 시
(단, 고객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불량은 제외)
수선
손잡이수리
(배드민턴라켓만 해당)품질보증기간 이내 무상수선
(착용감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
수선 2개월 내 불량 재발생 시품질보증기간 이내 무상수선
품질보증기간 이후 유상수선
A⁄S불가
보증기간 경과 및 부주의로 인한 상품문제 발생 시 (수선 불가부위 포함)
라켓은 반드시 시리얼번호 및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스트링을 끊지 않은 상태로 접수해야 합니다.
요넥스 라켓ㆍ신발 공통 품질보증서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서가 첨부되지 않는 경우, A⁄S 또는 50% 보상판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라켓
신발
대상
최초소비자가 10만원 이상
라켓 중 A⁄S 불가상품 (테니스라켓 제외)당사에서 취급하는 배드민턴, 테니스 신발
전 상품 중 보증기간 내 “수선불가 대상”
조건
구매일 기준 1년 이내 1회 한정
구매일 기준 6개월 이내 1회 한정
기준
동일상품에 대해 최초소비자가의 50% 할인 판매
[보내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639 1층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