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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요넥스코리아가 진행하는 회사 운영, A/S, 대리점, 패널단모집 관련 소식 등을 소개하는 장소입니다.

제목
2018년 AS 정책 변경 안내
등록일
2018-04-23
조회수
20799
첨부파일

 2018년 A/S 정책 변경 안내  

 

2018년 3월 1일부터 시행된 요넥스 A/S 정책 안내입니다.

 


1. 배드민턴 라켓 50% 보상 판매 실시

 

보상판매가 가능한 대상은 ' 

2017년 9월 1일 이후 구매한

최초 소비자가격이 10만원 이상인 라켓에 한하여  가능하며

(아스트록스 6은 가능)

구입일 기준으로 보증 기간(1년) 내 1회에 한합니다.

최초 소비자가가 10만원 이상 라켓인지에 대한 확인은

라켓 손잡이 캡 부분에 부착되어 있는 보증서 스티커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정상판매 라켓의 보증서 스티커 색상은 흰색인 반면,

보상판매를 받은 라켓의 보증서 스티커는 파​란색입니다.

 

보상판매 정책이 실시됨에 따라

기존 A/S가 어려웠던 고객 대상 상품교환권 지급 정책은

더이상 실시되지 않습니다. 

 

 

 

2. 라켓 보증 기간 1년으로 연장

 

두 번째로 변경된 A/S 정책으로,

요넥스 모든 라켓의 보증기간이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됩니다. 

연장된 1년 간의 보증기간 동안 

라켓에 문제가 있을 시 새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최초소비자가 10만원 이상인 라켓은

보증 기간 내 상품 파손 등 새상품으로 교환이 어려울  경우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보증기간 내 손잡이 소리, 돌아가는 현상 등이 발생할 시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3. 라켓/신발 품질보증서 지급

 

품질보증서는 말 그대로 요넥스 제품의 품질을 보증해주는 서류로

원활한 A/S와 보상판매 등

요넥스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하시는데 있어 반드시 챙겨야하는 증서입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제품의 경우 

구매 시 상품 품질 보증서가 지급되며,

온라인 구매 시, 주문 내역서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2018년 5월 1일 구매 제품부터는 

품질보증서가 없으면 A/S를 받기 어려우니

구매 시 품질보증서를 꼭 확인하고 챙기시기 바랍니다.